네슬레, 한국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온오프라인 오픈
상태바
네슬레, 한국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온오프라인 오픈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10.2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가 한국 서울에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의 첫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최근 아시아 관광객들 사이에서 높아진 일본 킷캣에 대한 관심과 인기에 부응하고자 한국 서울에 매장을 오픈했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네슬레가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야수마사 타카기와 협업해 개발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전문 샵이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본을 대표하는 파티시에의 장인정신과 혁신적으로 개발한 다양한 맛의 제품,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일본 소비자들은 물론 일본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에 첫 매장을 오픈한 네슬레는 이날 오전 파미에 스테이션에 위치한 메가박스 센트럴시티점에서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론칭을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의 해외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네슬레코리아의 어완 뷜프 대표는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의 한국 진출이 갖는 의미를 소개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성과를 예상했다. 어완 뷜프 대표는 "네슬레는 새롭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원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맛의 킷캣을 콘셉트로 한 첫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국에 오픈 하기로 결정했다"며 "킷캣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확보하는 동시에 국내에서 유지해 온 기존 킷캣 비즈니스 매출의 두 자릿수 성장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