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 여가 아닌 내 자신이 빛나다
상태바
남과 여가 아닌 내 자신이 빛나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10.2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패션계는 남녀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본인의 진정한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젠더리스 룩’ 열풍이 한창이다.

젠더리스 룩으로 남자와 여자가 아닌 개인의 유니크한 취향을 대표하는 스타일링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가을 자유분방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의 젠더리스 패션 아이템으로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크한 슈즈,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평범한 스니커즈 패션이 지겹다면 크록스의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해보자.

크록스의 대표 제품 클래식 클로그에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안감이 더해진 라인드 버전으로 무난한 무채색 컬러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볼드하면서도 유니크한 시그니처 디자인과 앞뒤로 밀어서 착용이 가능한 힐 스트랩 디테일로 색다른 연출이 가능해 남녀 모두 즐겨 신는 유니섹스 슈즈이다.

톡톡 튀는 블루 진/네이비, 세련된 가을 및 겨울 패션에 어울리는 에스프레소/월넛과 이번 시즌 주요 컬러인 레드 계열의 페퍼/은색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영국의 빈티지 감성을 담은 아우터, ‘유니클로, JWA PJ라이트다운 재킷’]

유니클로는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JWA PJ라이트다운 재킷은 영국의 빈티지한 소방복을 모티브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볍고 따뜻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소재와 트렌디한 체크 패턴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액티브한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이 제품은 체크, 네이비,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