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20주년 기념 29CM 콜라보 2018 할리스커피 플래너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20주년 기념 29CM 콜라보 2018 할리스커피 플래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10.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오는 2018년 2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편집샵 브랜드인 29CM와 협업한 ‘2018 할리스커피 플래너’ 6종을 11월 1일 출시한다.

이번 ‘2018 할리스커피 플래너’ 6종은 대한민국 대표 편집샵 브랜드인 29CM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되게 제작됐다. 특히, 유명 작가 6인의 개성을 담은 6종의 라인업으로 고객 취향까지 고려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먼저 김대웅, 조효준, 김대순 작가가 함께하는 ‘코우너스 스튜디오’의 플래너는 할리스커피의 20주년을 기념하며 심볼과 별을 포인트로 제작했으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인 ‘애슝’의 플래너는 영화 ‘오만과 편견’을 모티브로,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색감을 이용해 흔들리는 나무들과 커피를 매치해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판화가 최경주의 프린팅 레이블 ‘아티스트 프루프’는 맛있는 커피를 내릴 때의 과정을 블랙 바탕에 화려한 패턴으로 트렌드를 담아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이너 및 아트 디렉터 ‘남무현’ 작가는 커피 위로 반사되는 천장의 조명과 은은한 파동을 석양과 연결시켜 깔끔한 블랙 색상을 이용해 심플함을 강조했다.

일러스트레이터 ‘시우’는 한 해의 시작을 함께하는 플래너가 편안하고 힐링이 될 수 있도록 식물패턴을 이용해 자연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노이신’ 작가는 할리스커피에서 만날 수 있는 커피, 디저트 등 다양한 요소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발랄하게 담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