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노을을 디자인 콘셉트로한 모니터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노을을 디자인 콘셉트로한 모니터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6.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양을 연상케 하는 붉은색 그라데이션으로 은은한 디자인 美
-보석의 컷팅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따온 세련된 후면 디자인
-모니터 전면부(앞부분)에 감성적 터치 버튼 장착으로 신비감 더해
-4월 출시한 70시리즈+이번 출시한 50시리즈로 'T'시리즈 라인업 한층 강화
-디자인력,제품력 리더 입지 굳혀 '모니터=삼성 싱크마스터' 이미지 확실히 할 터

삼성전자가 일몰시의 노을을 디자인 콘셉트로한 ToC(Touch of Color) 디자인 공법을 적용한 싱크마스터 50시리즈(모델명:P2050G/P2350G) 20인치(50cm), 23인치(58cm)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전 세계 모니터 시장에서 ToC(Touch of Color) 디자인 공법을 적용한 싱크마스터 'T'시리즈로 디자인과 기술력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힌 삼성전자는 올해 4월 출시한 싱크마스터 70시리즈와 이번에 출시한 싱크마스터 50시리즈를 통해 'T'시리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ToC 모니터 싱크마스터 50시리즈는 크리스털 로즈 블랙 컬러 베젤(테두리)을 채용했고, 석양을 연상케 하는 붉은색 그라데이션이 베젤 하단에 나타나는 것이 특징으로 은은한 디자인 美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가는 스탠드 넥(목)은 제품의 단아함을 돋보이게 한다. 게다가 보석의 컷팅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따온 모니터 후면(뒷부분) 디자인은 50시리즈 디자인 가치를 더욱 부각시킨다.

모니터 전면부(앞부분)에 감성적 터치 버튼을 장착, 베젤을 터치하면 버튼 메뉴가 베젤 투명부에 붉게 투영되며 신비감을 더해준다.

싱크마스터 50시리즈는 외관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5만 대 1의 동적 명암비와 2ms의 응답속도로 최상의 이미지를 구현한다. 최근 멀티미디어 추세인 16:9 와이드 포맷을 적용해 별도의 조정없이 최적의 화질로 16:9 포맷의 영화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싱크마스터 50시리즈 중 23인치(58cm) 제품인 P2350G는 풀HD(초고화질)를 지원해 풍부한 색감과 이미지를 표현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유재영 상무는 "작년 글로벌 경기 침체 속에서도 삼성전자가 세계 모니터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한 데에는 혁신적인 ToC 디자인 공법을 적용한 'T'시리즈 모니터 공이 컸다"며, "올해에도 'T' 시리즈 후속 제품인 프리미엄급 70시리즈와 석양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50시리즈를 통해 디자인력, 제품력에서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소비자들에게 '모니터 = 삼성 싱크마스터'라는 이미지를 확실히 심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싱크마스터 50시리즈의 가격은 P2050G가 34만8천원, P2350G가 40만7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