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궁수 공개
상태바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궁수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9.05.3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엠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 새로운 하수인 3종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궁수 콘셉트의 원거리 저격 하수인 3종을 추가 한다. ‘위협적인 궁수’의 경우 자신의 공격력만큼 적의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는 능력을 갖고 있다.


‘재빠른 궁수’는 모든 적에게 무작위로 2만큼 피해를 입힌다.


‘추적하는 사냥꾼 폭스’는 적 챔피언에게 본인의 공격력만큼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모든 적의 하수인에게 1씩 피해를 준다.


궁수 하수인은 이제까지 없던 컨셉트로 원거리 공격에 많은 도움을 주고,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신규 하수인과 함께 새로운 패키지 상품 6종도 업데이트 한다.


궁수 하수인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는 사냥꾼 팩 4종과 더불어 ‘헤르스의 선택 팩’, ‘밴디트의 골드 팩’ 등 각 챔피언의 특성에 맞는 팩을 추가 한다. 또한, 전설 하수인 ‘어둠의 군주 수르트’가 포함된 ‘어둠의 도적단 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의 전설 카드팩 개봉 시 연출을 더욱 화려하고 임팩트 있도록 개선하고 레벨업 보상 시스템 ‘다이스 마스터 여정’을 추가한다.


여정을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하수인 팩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대전 시 상점에서 각 챔피언 별로 장비를 추천하는 기능도 추가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