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리뉴얼 출시
상태바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리뉴얼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0.05.31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가 일상에 산뜻한 활기를 더해 줄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을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혁신적인 편안함에 트렌디한 컬러감이 더해져 한층 새로워진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에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애슬레저룩의 대명사 ‘라이트라이드 클로그’와 유연한 스트레치 갑피가 매력적인 여성 샌들 ‘라이트라이드 스트레치 샌들 우먼’이 포함됐다.

두 제품에 적용된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신소재 라이트라이드는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소재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하루 종일 신어도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어 전 연령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2020년 올해의 컬러 ‘네오 민트’와 개성 있는 ‘일렉트릭 핑크’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이 추가돼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안정적인 내구성을 갖춘 크록스의 꾸준한 베스트셀러다.

크록스 소재 중 가장 가볍고 탄성이 우수한 라이트라이드 폼 인솔이 적용됐을 뿐 아니라, 통기성을 갖춘 매트라이트 갑피가 결합돼 간절기 및 여름철까지도 매일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세척이 간편하여 평소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