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유러피안 카페식 4종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유러피안 카페식 4종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0.07.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카페에서 식사하는 MZ세대 ‘카공족’이 늘어남에 따라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맛과 영양을 담은 ‘카페식’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1인 좌석과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 좌석이 많아 오랜 시간 머무는 카공족이나 코피스족에게 인기가 많다.

최근 반복되는 일상에 갇힌 카공족들이 공부를 하면서 프리미엄 유러피안 음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카페식 메뉴를 준비했다.

먼저, ‘비프 함박 스테이크’는 소고기를 직화로 구워내 육즙을 가득 담았다. 토마토와 양파, 양송이 버섯을 넣은 데미그라스 소스로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볶음밥과 웨지감자가 함께 제공돼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수플레 오믈렛 라이스’은 굴소스 볶음밥에 아라비아따 소스를 곁들여 먹는 메뉴다. 체다치즈와 우유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오믈렛이 올려져 있어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렸다.

‘치킨 크림 리조또’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 소스와 닭가슴살과 버섯, 베이컨 등의 다양한 토핑이 밥과 함께 조화롭게 어울리는 메뉴이다.

또한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는 새우와 오징어살이 토핑된 매콤한 토마토 소스 리조또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리조또 메뉴는 기존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했지만 카공족 증가에 따라 상시 판매로 전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