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알려줘요, 백과장 코너 신설
상태바
캐논, 알려줘요, 백과장 코너 신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6.2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TV에서 카메라 초보자를 위한 영상 콘텐츠 ‘알려줘요, 백과장’ 코너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알려줘요, 백과장’ 코너는 유저들에게 ‘백통 렌즈’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캐논의 대표적인 망원 줌 렌즈를 의인화한 캐릭터를 활용, 소비자에게 카메라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캐논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유저들과 활발히 소통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알려줘요, 백과장’ 영상은 캐논TV에 댓글로 유저들이 남긴 질문에 백과장이 답변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영상의 주제는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카메라 선택 가이드이다.

뷰티, 먹방, 키즈,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 분야별로 사용하기 좋은 카메라를 추천해준다.

예를 들어, 강의나 먹방 영상을 촬영하는 경우에는 카메라의 외부 연결 단자에 손쉽게 외장 마이크를 연결할 수 있는 제품이 유용하다.

여기에 스위블 풀터치 LCD로 편리하게 셀피 촬영을 할 수 있는 EOS M50 Mark II, EOS 850D가 적합하다.

또, 뷰티 촬영은 제품의 발색 및 피부의 색감 표현력이 좋고, 빠르고 정확한 AF가 가능한 EOS M50 Mark II와 EOS M200이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