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얼려먹는 과채주스 애플캐럿팝 한정 출시
상태바
돌 코리아, 얼려먹는 과채주스 애플캐럿팝 한정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6.3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 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얼려먹는 과채주스 ‘애플캐럿팝’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플캐럿팝’은 돌 코리아의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 제품인 ‘후룻팝’ 라인의 신제품으로, 신선한 과채즙을 주스로 마실 수 있고, 6시간 이상 얼려 시원한 아이스바로도 즐길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로 구성됐던 기존 라인업과 달리 과일과 채소를 조합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돌 사가 엄선한 고당도의 사과와 신선한 당근을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해 새콤달콤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실제 제품 1팩당 비타민C 1일 권장량의 50%(50mg)와 ‘유산균의 먹이’로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 2400mg을 함유했으며, 색소도 일절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외부의 빛과 공기를 차단해 주는 테트라팩 무균 포장재를 사용해 상온에서도 장기간(약 8개월)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제품은 주스와 아이스바 두 가지의 독특한 취식 방식과 더불어 어린아이들도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더운 여름철 아이들의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며, 색다른 디저트를 찾는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