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10Gbps iCoupler 디지털 절연기 선보여
상태바
ADI, 10Gbps iCoupler 디지털 절연기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6.3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초당 10 기가비트의 총 대역폭을 제공하는 새로운 iCoupler 디지털 절연기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DN4624 디지털 아이솔레이터는 2.5Gbps의 채널 4개를 제공하여 전기 영역에서의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며, 디지털 헬스케어, 계측, 스마트 산업에서 새로운 시스템 아키텍처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ADI의 새로운 디지털 절연기는 설계를 간소화할 뿐 아니라, 안전 또는 데이터 무결성을 위한 절연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

ADN4624는 의료용 표준을 충족하며, 복잡하고 특화한 광섬유 솔루션에 대한 대안으로서 고충실도 비디오 및 이미징 링크, 정밀 아날로그 프런트 엔드, 직렬 인터커넥트를 안정적으로 격리하는 콤팩트한 솔루션이다.

ADN4624는 열악한 환경에서 간단한 연결, 강력한 절연 및 데이터 무결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iCoupler 디지털 절연기는 콤팩트한 단일 디바이스로 최대 10Gbps의 총 대역폭을 제공하고, 고속 직렬 LVDS 또는 CML을 복잡한 역직렬화 과정 없이 그대로 격리 가능하다.

ADN4624는 극히 낮은 지터의 정밀 타이밍 제공이 가능하여, 고정밀 ADC 샘플링 클럭을 제공함으로써 ADC 성능 및 분해능을 최대치로 구현할 수 있게 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