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 시그마텍 윈드파워 프로 ARGB 쿨러 출시
상태바
디앤디, 시그마텍 윈드파워 프로 ARGB 쿨러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앤디컴은 시그마텍의 CPU 쿨러 WINDPOWER PRO ARGB를 출시한다.

2005년 독일에서 산업용 냉각 분야의 경험을 쌓으면서 시작된 XIGMATEK은 2006년 대만에 본사를 설립 후 본격적으로 PC 컨슈머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후 냉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컴퓨터 케이스, 파워 서플라이 및 기타 주변기기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가는 동시에 최신 디자인과 업계 최고 품질의 고성능 제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시그마텍 WINDPOWER PRO는 인텔 11세대 로켓레이크 CPU와 AMD 라이젠 5000 버미어 CPU를 포함한 최신 CPU를 지원하며, PC 이동 또는 사용 중 충격에 쿨러와 CPU가 탈착 되지 않도록 백플레이트와 연결하여 장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PC케이스 측면에서 가장 잘 보이는 쿨러 상단의 ARGB 이펙트와 라이팅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PC 시스템을 꾸밀 수 있다.

시그마텍 윈드파워 프로는 직경 6mm 구리 재질의 6개 히트파이프로 디자인되어 가장 빠른 속도로 CPU의 열을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전달하며 얇고 촘촘하게 설계된 알루미늄 방열판은 200W 수준의 TDP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RGB 메모리를 장착하기 위한 공간을 고려한 히트싱크 디자인으로 충돌없이 다양한 RGB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