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새로운 대용량 파이어쿠다 외장 HDD 제품군 선보여
상태바
씨게이트, 새로운 대용량 파이어쿠다 외장 HDD 제품군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오늘 두 가지 신형 PC게이밍 스토리지 제품인 파이어쿠다 게이밍 하드 드라이브와 파이어쿠다 게이밍 허브의 출시를 발표했다.

세련된 외장의 두가지 고성능 대용량 드라이버는 용량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임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게이머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신형 파이어쿠다 게이밍 하드 드라이브는 대담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씨게이트의 Toolkit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LED 조명 기능을 직접 설정해 실감나는 게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Razer Chroma RGB 호환이 되기 때문에 Chroma 지원 게임용 주변기기와 동기화도 가능하다.

이 드라이브는 무게가 가볍고 범용 호환성 및 빠른 전송 속도를 위해 USB 3.2 Gen 1을 지원하고 USB 버스로 구동될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 및 PC 게이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파이어쿠다 게이밍 허브는 파이어쿠다 게이밍 하드 드라이브와 동일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지원하고 USB 3.2 Gen 1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전면에 듀얼 USB-C 및 USB-A 포트가 있어, 다른 게임용 주변기기를 연결하고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두 신형 드라이브에는 3년 데이터 복구 서비스 및 1년 제한 보증1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