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GM4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상태바
MSI, GM4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고성능 무선 기술에 가벼운 무게와 최고의 게이밍 센서와 스위치를 탑재한 ‘MSI GM4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M4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2.4GHz 고성능 무선 기술을 탑재하고 지연시간을 1ms로 줄여 무선 게이밍에도 끊김 없이 안정감 있는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효율 배터리를 장착하여 패키지에 포함된 충전용 도크에 10분의 충전만으로 최대 9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완충 시 최대 80시간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동안 배터리 걱정 없는 게이밍이 가능하다.

무선 기능 포함되었음에도 모든 부품을 가능한 가볍도록 제작하여 대체적으로 무거운 일반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 불과 74g의 초경량 무게로 격렬한 게이밍에도 민첩하면서도 정밀한 게이밍을 가능케 한다.

게이밍 센서는 최고 성능의 PAW-3370가 탑재되어 격렬한 게이밍 중에도 더욱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최대 20,000DPI와 400IPS의 추적속도, 1,000hz의 응답 속도를 통해 섬세한 움직임을 수행하여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스위치에는 최대 6천만번의 클릭을 보장하는 강력한 내구성의 옴론 게이밍 스위치를 탑재하여 격렬한 게이밍에도 안정적으로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하다.

측면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미끄럼 방지 고무 마감으로 게이밍 중 미끄러지지 않는 견고한 그립감을 제공하면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어떠한 그립법에도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MSI가 자체 개발한 꼬임 방지 케이블을 직접 연결하여 무선 사용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온전히 게이밍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