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와 브이엔티지, 클라우드 기반 제조 DT 솔루션 사업화 협약 체결
상태바
메가존클라우드와 브이엔티지, 클라우드 기반 제조 DT 솔루션 사업화 협약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와 제조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기업 브이엔티지는 클라우드 기반 제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사업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메가존클라우드의 디지털 기술, 데이터 및 서비스 역량과 VNTG의 제조 현장에 최적화된 DT 컨설팅 및 플랫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 현장 디지털 확산 가속화 및 실질적 성과 개선에 초점을 맞춰 협력하게 된다.

또한 제조 DT 확산을 주도하기 위한 디지털 제조 얼라이언스 생태계 구축, 신규 스타트업 육성, 엔터프라이즈 혁신 가속화를 위한 공동 프로그램 운영 및 투자 등 폭넓은 사업 부문에 대한 상호 협력을 다방면으로 전개 할 예정이다.

브이엔티지는 전략컨설팅, 빅데이터 분석전문가, IT 개발자 등 20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제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기업으로, 현장에서 의미 있는 실질적 가치를 구체화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 결정과 공정 효율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메가존클라우드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그동안 축적해 온 제조 DT 역량과 서비스 오퍼링을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패키징해 본격적인 대외 사업화를 실행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