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H300E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휴롬, H300E 신제품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은 스크루와 필터를 일체형으로 결합한 ‘멀티스크루’를 탑재하고, 재료를 통째로 넣으면 절삭, 착즙, 정지까지 알아서 다 해주는 ‘원스탑 착즙모션’을 구현한 원액기 신제품 ‘H300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H300E는 원액기에서 재료를 지그시 눌러 착즙하는 역할의 스크루와 기존의 주스 필터, 스무디 필터, 아이스크림 필터로 나뉘어져 있던 다양한 종류의 필터를 일체형으로 만들어 단 하나의 멀티스크루로 주스, 스무디, 넛밀크, 아이스크림까지 재료 구분 없이 모든 착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크루와 필터가 하나로 합쳐져 세척은 물론, 조립과 해체도 더욱 간편해졌다.

이와 함께 메가호퍼에 재료를 통째로 넣으면 커팅날개를 통해 자동 절삭되고, 새롭게 적용된 스마트 모터가 드럼 내부 상태를 감지하여 착즙과 정지를 자동으로 조절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재료 손질부터 착즙, 정지까지 알아서 작동하는 원스탑 착즙모션을 자랑한다.

주스를 만드는 전 과정에서 재료 투입 후 버튼만 누르면 5분 이내 완성되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게 매일 건강주스를 만들기에 부담 없이 편리하다.

아울러 H300E는 디자인 부문에 있어 지난 3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거두며 국제적으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드럼 손잡이를 후면에 배치해 전면부 외관이 보다 심플해졌으며, 가운데에 직관적으로 동작을 알려주는 LED 버튼과 양쪽에 주스 및 퓨레 배출구를 적용해 균형 잡힌 외관이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