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새로운 파워서플라이 RMx시리즈, RM 시리즈 출시
상태바
커세어, 새로운 파워서플라이 RMx시리즈, RM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최첨단 PC시스템과의 호환을 위해 EPS12V 커넥터를 적용한 80 플러스 골드 등급의 완전 모듈식 전원공급장치의 2021년형 ‘RMx 시리즈’와 RM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2021년형 ‘RMx 시리즈’와 ‘RM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첨단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와의 폭넓은 호환성을 위해 EPS12V 커넥터를 적용했다.

또한 미국 에너지 효율 인증기관인 Ecos에서 80 플러스 골드 등급의 고효율을 인증 받아 최대 90% 이상 고효율로 PC에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해 준다.

2가지 라인업 모두 완전 모듈식 케이블로 시스템에 필수적인 케이블만 연결하면 되므로 손쉽게 PC를 조립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번 ‘RMx 시리즈’와 ‘RM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제로 RPM 팬 모드’를 통해 저부하 및 중부하에서 냉각 팬이 완전히 전원이 꺼져 거의 무소음으로 작동한다.

또한 105°C 의 산업용 등급 캐패시터를 사용해 안정적이고 일정한 전력 및 뛰어난 전기 성능을 전하며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스탠바이 절전 모드’를 지녀 컴퓨터의 절전 모드는 매우 빠르게 해제되지만 전력 소비량은 감소한다.

특히 DC-DC 변환 기능이 있는 공진형 LLC 토폴로지를 통해 일관적이고 안정적인 전력 공급,  조용한 작동을 위해 코일 소음을 줄이고 에너지가 효율적인 절전 상태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