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Z900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Z90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신제품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Z900’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Z900은 전방 FHD 후방 HD의 영상화질을 기본 탑재한 제품으로 주행 시 발생하는 주변 상황을 고려해 광역역광보정 및 자동노출조정 등 이미지 보정 프로세스가 적용됐으며, 주차 시 야간 등의 어두운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구현할 수 있는 나이트 비전 솔루션도 지원된다.

또한 전방 카메라의 경우, 150도의 넓은 화각을 지원해 주행, 주차 중 발생되는 상황에 대한 넒은 화면에서의 영상녹화가 가능하다.

별도 추가기능으로 주차 중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나비 커넥티드 스탠다드 서비스’가 지원된다.

사물인터넷 통신망을 활용해 블랙박스와 스마트폰 전용 앱을 연결하는 서비스로 주차 충격 시 이미지를 통해 실시간 알림이 전달되는 ‘주차충격알림’, 배터리 전압이 일정 기준치 이상 낮아질 경우 원격으로 블랙박스 전원을 끌 수 있는 ‘원격전원제어’, 주차된 차량 위치 및 시간을 알 수 있는 ‘차량위치확인’, 운전자 외 등록된 보호자에게 마지막 주차위치 및 충격 알림 등의 정보 공유가 가능한 ‘차량위치공유’ 등 4가지 기능이 지원된다.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는 별도 동글 연결을 통해 사용 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최초 2년 간의 통신비는 무상으로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