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가토,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한 신제품 대거 출시
상태바
엘가토,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한 신제품 대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8.29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가토는 크리에이터들의 데스크탑을 전문가급 콘텐츠 스튜디오로 탈바꿈해줄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XLR마이크를 C타입 USB로 연결하는 마이크 접속인터페이스이자 디지털 오디오 믹서인 ‘웨이브 XLR’, 교체가능한 전면 플레이트와 탈부착이 가능한 C타입 USB 케이블, 뛰어난 디자인의 새로운 스탠드를 지닌 방송 컨트롤러인 스트림덱, 최적의 데스크탑 마이크 배치를 위한 ‘웨이브 마이크 암’ 및 ‘웨이브 마이크 암 로우 프로파일’이 출시된다.

먼저 웨이브 XLR은 기존의 고품질 XLR 마이크를 PC에 연결하여 오디오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엘가토 웨이브 링크 앱’과 통합, 마이크의 오디오를 여러가지 다른 독립적인 오디오 소스와 믹싱할 수 있다.

또한 소음이 없는 조용한 정전식 터치방식의 음소거 버튼과 다기능 컨트롤 다이얼 덕분에 ‘웨이브 XLR’에서 마이크를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웨이브 XLR’은 엘가토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클립가드’ 기술로 입력 레벨이 최고조에 도달했을 때에도 소리 왜곡이 방지되며, 최대 75데시벨의 극저소음 마이크 게인 값으로 감도가 낮은 마이크는 증폭시킨다.

‘웨이브 XLR’은 최대 48볼트의 팬텀파워가 제공되어 콘텐서 마이크의 뛰어난 오디오 디테일과 용량을 더욱 높인다. 엘가토의 방송 컨트롤러인 ‘스트림덱’과도 완벽하게 통합되어 높은 수준의 오디오 컨트롤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