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QHD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7000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QHD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700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8.3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는 고도화된 QHD 영상화질과 사용자 경험기능을 더욱 강화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700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실적인 색감과 선명도를 더한 QHD 화질 및 F/2.0 렌즈 탑재로 영상 디테일 강화

전후방 QHD 화질을 탑재한 ‘아이나비 QXD7000’은 고성능 이미지 센서와 렌즈, 아이나비만의 이미지 튜닝 기술을 더해 블랙박스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주야간 영상화질을 고도화했다.

보다 사실적인 영상을 구현을 위해 F/2.0 렌즈를 적용했다. 소니 이미지 센서와 최고 사양의 암바렐라 CPU를 더해 해상력은 물론 근거리 심도를 더욱 높여 빠르게 움직이는 차량 환경에서 사물의 윤곽과 이미지를 더욱 디테일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후방 블루필터를 적용해 빛으로 발생하는 광학적인 왜곡현상이나 원형 카메라 렌즈로 인해 발생되는 영상 테두리에서도 발생되는 왜곡현상에 있어서도 ‘디와프 영상 보정 기술’로 물리적인 왜곡현상도 최소화해 가장 현실에 가까운 영상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영상 프레임 내 튜닝 기술인 오토 리얼 HDR 기능도 탑재됐다.

고가 액션캠, 드론 등에 사용되는 기술 중 하나로 영상 내 실시간 최적의 명암과 색감을 자동으로 조절해 구현해 눈으로 보는 것과 가장 가까운 색감을 구현한다.

야간 등 저조도가 낮은 상황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영상 노이즈를 최소화 하기 위해 울트라나이트비전3.0도 적용됐다.

전자파로 인한 영상 잡음을 방지하기 위해 이동통신 단말기 등에서 사용되는 전자파를 막는 핵심 부품인 쉴드 캔을 적용했다.

노이즈 감소를 통해 전원인가나 작동 시 나타나는 영상 노이즈 중 하나인 리플(Ripple)현상도 1% 이내로 최소화하는 등 야간 영상에서도 최상의 화질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