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교육 현장과 비즈니스에 적합한 초단초점 프로젝터 선보여
상태바
엡손, 교육 현장과 비즈니스에 적합한 초단초점 프로젝터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8.30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교육 현장과 비즈니스 환경에서 TV 대비 효율적으로 대형 스크린을 투사하는 초단초점 프로젝터 EB-1486G, EB-801G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형 강당, 회의실 등 대형 스크린이 필요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초단초점 렌즈가 적용돼 짧은 투사 거리에도 압도적인 대형 화면을 투사한다. 5,000lm의 컬러 밝기와 백색 밝기로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색상 재현은 물론 선명한 Full HD 화질로 TV 대비 뛰어난 몰입도를 제공한다.

제품 사용 시 눈부심 현상이나 그림자가 발생하지 않아 편리한 사용도 강점이다.

초단초점 인터랙티브 레이저 프로젝터 EB-1486G는 프로젝터와 화이트보드가 결합된 제품이다.

각종 프레젠테이션 자료, 수업 자료를 최대 304cm로 투사하며, 제품에 내장된 인터랙티브 기능으로 스크린과 칠판을 분리할 필요 없이 투사 면에 직접 필기해 화이트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 터치 기능을 지원해 마우스 없이 스크롤 및 화면 확대/축소가 가능하다. 인터랙티브 펜과 응용 프로그램 사용 시 다양한 컬러나 라인, 두께의 펜으로 필기 설정을 할 수 있고 여러 명이 동시에 판서 할 수도 있다.

필기한 화면은 실시간으로 노트북, 태블릿 화면에 공유할 수 있어 보다 스마트한 교육환경 조성에 도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