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 업데이트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8.30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5번째 타이틀 부제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바일로 구현한 게임으로 전세계 122개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2021년 6월 기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600만 건 이상을 달성한 그라비티 대표 모바일 MMORPG이다.

대규모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클래스 ‘건슬링거’와 신규 지역 ‘코모도’, 신규 던전 ‘폰페이 박물섬’, 고대 장비 등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건슬링거는 권총, 라이플 등 총기류를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이다. 주무기인 총기 외에도 코인을 활용한 버프 및 공격 스킬을 함께 사용해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 생성, 노비스로 베이스 레벨 80 달성 시 건슬링거 클래스 선택이 가능하다.

신규 지역 코모도는 신규 메인 스토리 ‘환상의 빛’의 주요 무대가 되는 곳으로 베이스 레벨 150 이상부터 프론테라에서 별도의 퀘스트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코코모 해변, 코모도 남쪽 선장 등 아름다운 바닷가 풍경을 가진 지역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오군 카, 크라켄의 촉수 등 신규 MVP도 추가된다.

또한 신규 6인 던전 폰페이 박물섬, 캐릭터를 한층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고대 장비, 신규 양성 시스템 구름바다 섬 등을 함께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이 더욱 많은 곳을 탐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