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비즈플레이로 스마트워크 체제 구축한다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비즈플레이로 스마트워크 체제 구축한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0.2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플레이는 소프트웨어 기업 이스트소프트에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스트소프트는 1993년에 설립된 종합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인공지능, 보안, 커머스, 금융, 유틸리티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친다. 또 자사 협업툴 ‘팀업’을 활용한 재택근무, 100% 언택트 채용 등 효율적인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코로나 확산 시점인 2020년부터 임직원 전원 재택근무를 시행해왔지만, 경비지출관리 업무는 비효율적 방식으로 처리하고 있었다. 직원들은 경비 처리를 위해 매월 실물 영수증을 하나하나 모아야 했고, 경비 처리 담당자는 증빙을 위한 영수증 확인 및 보관에 시간을 쏟아야 했다.

이스트소프트는 경비 처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려는 필요성을 느껴 비대면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를 도입했다.

이스트소프트 임직원은 비즈플레이 모바일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영수증 작성부터 결재 처리까지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또 표준 엑셀 연계 지원을 통한 자동 전표 처리도 지원해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해졌다.

나아가 비즈플레이에 등록된 법인카드 이용 데이터가 자동으로 반영돼 기존 영수증 수집·확인·보관 업무를 덜어 영수증 누락 우려가 사라져 경비지출관리 투명성을 높였다.

이스트소프트는 비즈플레이 도입으로 완벽한 스마크 워크 체제를 구축해 업무 효율성을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