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애플 MFi 인증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 선보여
상태바
아트뮤, 애플 MFi 인증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0.2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뮤코리아가 플렉스 소재 애플 MFi 인증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을 출시했다.

MFi 인증은 애플 정품과 동일한 성능을 낸다고 애플이 인증한 제품이다.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PD 아이폰 케이블은 최신 고속 충전 표준인 USB-PD를 지원, 18W 이상의 전력을 전달하는 USB-C 파워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아이폰8 이후 제품들을 30분 이내에 최대 50%까지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이번 출시된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은 내부 차폐 코일과 강화와이어를 사용해 노이즈와 줄꼬임을 최소화하고 단선 방지를 위해 오버몰딩 처리했다.

가죽 질감이 나는 도트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기존의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케이블보다 부드럽고 가벼울 뿐 아니라 유연하며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과 애플 MFi 인증 C94 라이트닝 단자 및 USB-IF 적합성 테스트가 완료된 C타입 단자로 제작됐다.

1.5mm의 오버행 익스텐션을 추가해 두꺼운 케이스를 입힌 아이폰13 시리즈에서도 쉽게 충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