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체어, 에픽 컴팩트 에디션 게이밍 체어 출시
상태바
노블체어, 에픽 컴팩트 에디션 게이밍 체어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1.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체어는 에픽시리즈 라인업의 신제품 ‘노블체어 에픽 컴팩트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픽 컴팩트’ 게이밍 체어는 노블체어의 스테디셀러이자 유러피안 하드웨어 어워드 게이밍 체어 부문 4관왕을 달성하게 한 ‘에픽 시리즈’의 컴팩트한 버전으로 체구가 작은 여성 및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안전한 재질의 시트, 다양한 컬러 옵션등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체구, 안정성, 취향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먼저 ‘에픽 컴팩트’ 게이밍 의자는 최대 높이 122cm, 좌석 폭 49cm의 작은 사이즈에도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의 스틸 프레임이 적용되어 건장한 성인이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120도까지 젖혀지는 등받이, 스틸 소재의 내장형 요추지지대,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4D 팔걸이를 통해 아이들이 눕거나 앉는 다양한 자세 변형 과정에서 흔들림없이 의자 중심을 잡아주며 체형에 상관 없이 최적의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에픽 컴팩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좌석 깊이 조정 메커니즘’은 레버 조작만으로 시트의 앞뒤 포지션을 조정할 수 있어 다리와 허리에 전해지는 불필요한 압력을 줄일 수 있으며 사용자의 자세 변화나 성장에 맞춰 유연하게 변할 수 있어 올바른 자세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에픽 컴팩트’ 게이밍체어는 민감한 아이, 여성 피부와 직접 맞닿는 의자 표면에 안전한 재질의 ‘특수 PU가죽’ 및 ‘패브릭 소재’의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에픽 컴팩트’의 ‘특수 PU가죽’은 유럽의 완구 안전기준을 충족한 ‘DIN EN 71-3’ 소재가 적용되어 어린이나 여성 사용자들이 장시간 사용해도 안전할 뿐만 아니라 수분으로 인한 손상, 오염에 강해 청소와 관리도 매우 쉽다. ‘특수 PU가죽’은 ‘에픽 컴팩트 블랙카본레드’, ‘에픽 컴팩트 블랙카본 블루’, ‘에픽 컴팩트 블랙카본’ 컬러로 선보여 사용자들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