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블렌딩 타입 티 6종 선보여
상태바
이디야커피, 블렌딩 타입 티 6종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2.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2일 티 6종을 새로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다양한 원재료를 혼합하여 복합적인 향미를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타입의 티 제품을 출시하며 티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신규 티 6종은 프레시그린티, 피치얼그레이, 스프링캐모마일, 퓨어페퍼민트, 그린루이보스, 샤인히비스커스로 구성되어 있다.

‘프레시그린티’는 어린잎 녹차와 시트러스 향을 블렌딩하여 싱그럽고 부드러운 맛의 그린티를 느낄 수 있으며, ‘피치얼그레이’는 달콤한 복숭아 향과 깊고 그윽한 홍차의 진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스프링캐모마일’은 캐모마일과 루이보스에 상큼한 레몬그라스향이 더해졌으며, ‘퓨어페퍼민트’는 여린 페퍼민트의 깔끔한 청량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그린루이보스’는 우아한 복숭아 향에 루이보스의 깔끔한 풍미가 일품이며, ‘샤인히비스커스’는 사과, 오렌지, 패션후르츠 등 풍부한 과일향으로 기분 좋은 새콤달콤함이 특징이다.

특히, 스프링캐모마일, 퓨어페퍼민트, 그린루이보스, 샤인히비스커스 등 허브티 4종은 논카페인 음료로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홈카페 고객을 위해 새로운 MD 티 제품도 선보인다. 티백 개별 포장을 통해 향미를 보존하고 위생적인 보관과 휴대성을 개선했다.

또한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분리배출이 용이한 종이 케이스를 적용했다.

MD 티 6종은 각각의 매력을 나타내는 컬러풀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