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M28U 4K 게이밍 모니터 선보여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M28U 4K 게이밍 모니터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2.3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씨디렉트는 기가바이트 M28U 4K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32U 4K 게이밍 모니터는 최신 HDMI 2.1가 내장되어 플레이스테이션5 및 Xbox Series X를 지원하여 PC뿐 아니라 콘솔게임에도 고주사율로 화면 출력이 가능하여 화면 전환이 빠른 FPS게임 환경에서도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특징이다.

또한, 28인치 U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뛰어난 세부 묘사가 가능하며, 10 비트 및 DCI-P3 90% 색 재현율의 스펙, VESA HDR 400 인증을 취득하여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

IPS 패널을 탑재하여 144Hz의 고주사율과 최대 1.0ms 를 실현하여 게임 및 멀티미디어를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M28U 4K 게이밍 모니터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모션블러를 줄여 목표물이 선명하게 보여 게이머가 훨씬 쉽고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해주는 FPS 맞춤 시스템 ‘Aim Stabilizer’, 모니터의 음영 영역을 제어하여 밝은 영역은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으면서 어두운 영역은 가시성을 높여주어 어둠 속에서 숨어있는 적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는 ‘Black Equalizer’, FPS게임의 크로스헤어을 자신이 원하는 모양 및 색상으로 설정 및 스크린 상에 타이머 및 카운터가 설정하여 시간 체크 및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AORUS만의 독자적인 프로그램인 ‘Game Assist’ 기능을 탑재하였다.

장시간 게임에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끔 블루라이트 차단 및 눈에 보이지 않는 깜빡임까지 제거한 Flicker-Free를 적용하였으며, 모니터의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조정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환경에서 모니터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