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이디어, 제로베젤 적용해 몰입감 높인 22년형 QLED 크롬캐스트 UHD TV 출시
상태바
현아이디어, 제로베젤 적용해 몰입감 높인 22년형 QLED 크롬캐스트 UHD TV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2.3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아이디어는 제로베젤를 적용해 화면 몰입감을 높인 2022년형 75형 QLED 크롬캐스트 UHD TV를 출시한다.

UV752 QLED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는 에너지 효율 1등급, 안드로이드 순정 OS와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시인성을 높인 2022년형 75형 QLED 안드로이드 UHD TV다.

UV752 QLED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장시간 시청 시 전기요금 절약과 함께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퍼센트를 환급 받을 수 있다.

UV752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는 제조사 커스텀 OS를 사용하지 않고 안드로이드 레퍼런스 9.0 OS를 적용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순정 OS와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호환 이슈를 없앴다.

디즈니+, 애플TV+,유투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등 3600개의 다양한 앱을 지원한다. 내년 4월 OTT 업데이트 서비스를 통해 안드로이드 11버전으로 OS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UV752 QLED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퀀텀닷 기술을 통해 넓은 밝기 레인지를 활용, 명암비를 향상시켜주며 다양한 컬러 표현을 통해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제로 베젤을 채택, 프레임의 두께가 거의 없어 TV시청 시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삼성 정품 SVA RGB패널을 달아 블랙 균일성으로 정확한 콘트라스트를 보여주며 낮은 인풋렉으로 콘솔 게임 시에도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웹브라우저 사용 시 문자 가독성을 높여준다.

넷플릭스, 유투브를 4K로 시청할 수 있는 기본앱이 설치되어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지원해 리모콘에 음성으로 메뉴기능 및 명령어를 전달할 수 있다. 크롬캐스트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해당 기능이 제공되는 스마트폰에서 화면 전송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