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강력한 파워와 휴대성 자랑하는 D핸들 무선 임팩트 렌치 출시
상태바
밀워키, 강력한 파워와 휴대성 자랑하는 D핸들 무선 임팩트 렌치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1.2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워키가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강력한 파워와 편리한 이동 및 접근성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신제품 ‘M18 FUEL 하이토크 D핸들 임팩트 렌치 1인치’를 출시했다.

밀워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M18 ONEFHIWF1DS는 강력한 파워, 놀라운 퍼포먼스, 작업 효율성으로 보다 손쉽게 볼트를 조이거나 풀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변전소와 송신탑 조립 등을 비롯해 I형강 연결, 석유/가스의 파이프라인, 풍력 발전용 터빈과 철도 이음매 판, 기관차 점검·보수 등의 업무에도 사용할 수 있다.

M18 ONEFHIWF1DS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무선 임팩트 렌치라고 평가할 수 있을 만큼 강한 파워를 자랑한다. 최대 2,700Nm의 강력한 풀림 토크 값으로 어떠한 잠금 장치도 제거할 수 있다.

조임 토크 값은 2,600Nm에 달해 M48 등 큰 사이즈의 볼트도 원활하게 조일 수 있다.

이 제품은 1회 충전 시 최대 200개의 체결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배터리팩을 통해 한결 같은 파워로 지속적인 작업 수행을 가능하게 도와주며 급속 충전도 가능해 작업 시간을 단축시키는데 일조한다.

또한 콤프레셔와 호스가 필요 없는 완전 무선 타입의 제품이자 운반 및 보관에 편리한 랜야드 고리가 내장돼 휴대도 간편하다.

별도의 발전기와 코드도 필요 없어 작업 환경을 가리지 않는 탁월한 접근성도 강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