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클라우드 기반 로우코드 플랫폼 킨톤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클라우드 기반 로우코드 플랫폼 킨톤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가 전문 IT 인력 없이도 맞춤형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올인원 로우코드 플랫폼 ‘킨톤’을 출시했다.

로우코드란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사람도 간단한 방식으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개발 방법으로, 디지털 워크 플로우 개선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해줘 디지털 전환 시대에 필수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후지필름BI가 일본 그룹웨어 기업 사이보즈와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국내에 선보이는 ‘킨톤’ 또한 전문 개발자 없이 맞춤형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로우코드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일상 업무를 손쉽게 데이터화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효과적인 협업을 지원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국후지필름BI의 ‘킨톤’은 간편한 조작법으로 영업, 인사, 마케팅, SCM 등 여러 부서의 실무자들이 각자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손쉽게 적용하며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복잡한 코딩이나 개발 작업 없이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어플리케이션 설계 및 동작 설정이 이뤄지며, 기존에 사용하던 엑셀 파일을 업로드해 신규 어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100개 이상의 다양한 무료 템플릿이 마련돼 있어 쉽고 빠르게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