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컴퍼니, 태블릿 거치대 마이크로박스 Mstand TSM 360 출시
상태바
오존컴퍼니, 태블릿 거치대 마이크로박스 Mstand TSM 36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존컴퍼니가 마이크로박스 Mstand TSM 36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박스 Mstand TSM 360은 부쩍 활용도가 높아진 태블릿을 편리하게 거치하고 사용 환경에 맞게 높이와 각도, 방향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태블릿 거치대다.

견고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을 CNC 가공으로 정밀하게 마감한 마이크로박스 Mstand TSM 360은 완벽하다고 평가될 만한 수준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태블릿을 안정적으로 거치하기에 충분한 넓이의 알루미늄 플레이트를 가공하는 방식으로 제작해 최근 출시되고 있는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14형 이상의 태블릿도 더욱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TSM 360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이중 힌지 구조를 적용해 손쉽게 최적의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점이다. 스탠드 쪽의 하단 힌지는 거치대의 높낮이를 조절하며, 태블릿이 거치되는 상단 플레이트 쪽의 힌지는 각도를 조절하는 데 사용된다.

두 개의 힌지는 별도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사용자가 원하는 높이와 각도로 조절하면 두 힌지가 동시에 동작하며, 사용자의 의도에 정확하게 반응한다.

편리한 방향 전환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TSM 360은 360도 스위블 암을 적용해 어느 방향으로든 간편하게 회전시킬 수 있다.

사용자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거치대를 설치하는 경우 원하는 방향으로 돌려주기만 하면 태블릿의 디스플레이를 언제나 정면으로 향하게 조절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