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디자인 WARP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디자인 WARP 게이밍 키보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직접 개발하고 디자인한 제품 시리즈의 신제품인 게이밍 키보드 워프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다이나믹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테마의 마이크로닉스 WARP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는 오리지널 전용 폰트와 UV무광 코팅처리를 통해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는 키캡, 통울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본 장착한 3T 두께의 흡음재, 뛰어난 키감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MANIC 2세대 스위치를 적용했다.

또한,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과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위치 커스텀이 가능한 핫스왑 방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먼저, 워프 WK2는 기계식의 강함이 절제된 SF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가장 기본적인 104Key 풀배열의 게이밍키보드다. 워프의 감성이 느껴지는 상태표시등과 함께 상단의 LED 효과는 게이밍 시스템과 아주 잘 어울리는 데스크 셋업을 유지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14가지의 RGB 이펙트 지원과 동시에 사용자의 100% 성향에 맞게 간단한 FN 조합으로 커스텀 마이징 LED 효과를 지원함은 물론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보다 정밀한 커스터마이징도 제공된다.

또한, 전체적으로 메탈릭한 느낌을 선사하기 위한 재질의 상판 프레임은 제품을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해주고 있다.

워프 WK3 블루투스 키보드는 유선, 블루투스, 2.4GHz 총 3가지의 연결방식 지원으로키보드 뒷면에 유,무선 전환 스위치로 상황에 맞춰 간단하게 조작하여 조절이 가능하며, 블루투스의 경우 15m 거리에서 최대 3개의 디바이스 연결 후 FN 키와 조합하여 간편하게 연결되어 있는 디바이스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