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E, 무선 헤드폰 AONIC 40와 유선 헤드폰 SRH840A 및 SRH440A 선보여
상태바
SHURE, 무선 헤드폰 AONIC 40와 유선 헤드폰 SRH840A 및 SRH440A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아사운드에서 SHURE의 AONIC 40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유선 헤드폰2종 SRH840A와 SRH440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ONIC 40는 SHURE의 무선 제품군 중 하나로, 전세계 무대 및 스튜디오에 오디오를 제공해 온 SHURE의 96년 전통의 기술력과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기술을 결합시킨 제품이다.

뛰어난 휴대성과 우아한 디자인 그리고 SHURE의 음향 기술을 결합하여 다양한 분야의 음악가 및 콘텐츠 제작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AONIC 40는 이중 경첩의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 케이스에 컴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이동 시 적합하고 항공기 등급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로 정밀하게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또한 청취자는 노이즈 캔슬링 레벨을 조절하여 소음을 차단하거나 주변음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듀얼 빔 포밍 마이크를 통해 탁월한 오디오로 화상 회의 또는 전화 통화가 가능하며, 제품에 포함된 USB-C 케이블 혹은 블루투스5.0과 연결할 수 있고, 최대 9.1m까지 프리미엄 품질의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배터리 수명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켜진 상태에서 최대 25시간까지 지속되며, 빠른 충전 기능이 탑재되어 15분 충전 시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이동이 잦은 음악 애호가나 여행자, 통근을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