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경상남도교육청에 교육용 스마트단말기 28만대 보급
상태바
ASUS, 경상남도교육청에 교육용 스마트단말기 28만대 보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US가 경상남도교육청에 자사의 교육용 스마트단말기 3종 총 28만대를 보급하면서, 온-오프라인 교육 선점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SUS는 경상남도교육청에 자사의 교육용 스마트단말기 3종 총 28만대의 보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역대 최대 규모일 뿐만 아니라, 진입장벽이 높은 교육 시장에 ASUS가 성공적으로 진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협약을 통해 ASUS는 경상남도교육청에 BR1100FKA 약 26만대, ExpertBook B1400 1만대, 크롬북 플립 C214MA 1만대를 납품한다.

스마트단말기는 진주 무지개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도내 전체 학교에 보급될 예정이며, 1차 보급물량은 초등학교 3학년, 6학년, 중‧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8일(월)까지 총 13만여대가 납품된다.

이에 지난 1월 25일에는 경상남도교육청과 LG컨소시엄이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전달식과 A/S 지원센터 구축을 위한 업무 확약식을 진행했다.

ASUS는 교육용 제품을 보급하는 제조사로서 서비스 제공 주사업자인 LG컨소시엄과 협의하여 경상남도 지역의 모든 학생들이 ASUS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할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제품 유지 보수 등 고품질 A/S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