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20V MAX 충전 공기압 주입기 출시
상태바
디월트, 20V MAX 충전 공기압 주입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월트가 일상생활 속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파워로 공기 압력 주입이 가능한 ‘20V MAX 충전 공기압 주입기’ 베어툴 제품을 출시했다.

디월트는 다가오는 봄철 야외활동 및 각종 이동수단의 공기압 충전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20V MAX 충전 공기압 주입기‘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자동차, 바이크, 자전거 타이어의 공기압 충전이 가능하며, 에어매트와 공기 주입이 필요한 장난감, 축구공 등 곧 늘어날 야외활동을 대비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20V MAX 충전 공기압 주입기‘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함으로써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주변 환경에 따라 노즐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일반 공기 주입 노즐과 대용량 공기 주입 노즐로 구성됐으며, 자전거 타이어용 어댑터와 축구공 및 농구공 등에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볼 니들이 장착되어 있어 목적에 맞는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20V MAX 충전 공기압 주입기‘는 뛰어난 작업 효율성을 자랑한다. 20V 4.0Ah 완충 시 최대 11Bar의 강력한 공기 압력으로 승용차 타이어를 최대 16개까지 연속으로 주입할 수 있다. 트윈 사이즈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6개까지 공기 주입이 가능하다.

또한, 압력 설정 및 모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공기압을 설정할 수 있으며 작업자가 설정한 값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멈춰 사용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