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인텔 파운드리 서비스의 EDA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창립멤버로 참여
상태바
지멘스, 인텔 파운드리 서비스의 EDA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창립멤버로 참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지멘스 EDA 사업부는 인텔 파운드리 서비스 Accelerator - EDA Alliance의 창립 멤버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IFS의 최첨단 공정 기술로 제조되는 차세대 시스템온칩의 설계 및 제작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

IFS와 그 생태계 파트너 간의 협업 촉진을 위한 이 이니셔티브는 위험을 줄이고 설계 장벽을 해소하는 한편으로 상호 고객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IFS Accelerator - EDA Alliance의 파트너는 인텔의 공정 및 패키징 기술을 조기에 이용해 툴과 플로우를 공동으로 최적화 및 향상시킴으로써 인텔의 기술 역량을 최고로 실현할 수 있다.

인텔의 제품 & 디자인 에코시스템 이네이블먼트 부문 제너럴 매니저인 라훌 고얄 부사장은 “인텔이 추구하는 파운드리 목표로 나아가기 위한 중대한 단계로서 IFS Ecosystem Alliance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Siemens EDA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지멘스의 세계 최상급 EDA 제품과 IFS의 최첨단 공정 기술이 결합하여 업계 전반의 설계 팀들은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IC 시장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받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