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매니지드 스위치 LGS300 시리즈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링크시스, 매니지드 스위치 LGS300 시리즈 신제품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크시스가 비즈니스 네트워크 환경에 적합한 새로운 매니지드 스위치 LGS300 시리즈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링크시스는 급변하는 오늘날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돕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고자 새로운 스위치 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를 통해 국내 SMB 시장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링크시스의 기가비트 스위치 LGS300 시리즈는 LGS310C, LGS328C, LGS352C의 매니지드 기가비트 스위치, 그리고 LGS310MPC, LGS328MPC, LGS352MPC의 매니지드 기가비트 PoE+ 스위치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링크시스의 매니지드 스위치 LGS300 시리즈는 기업의 네트워크 환경에 맞춤형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지난 LGS100 시리즈 대비 네트워크 트래픽과 보안 위험 관리 측면에서 향상된 기능을 자랑한다.

DHCP 스누핑 및 IP-MAC 바인딩 기능으로 네트워크 보안과 통합이 더욱 용이해졌으며, 외부로부터의 공격을 예방하고 하이엔드 스위치 제품에만 탑재되는 정적인 라우팅 방식이 적용되어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해졌다.

특히 이 스위치 시리즈에는 스패닝 트리 프로토콜과 스톰 컨트롤 기능이 탑재되었다. 따라서 여러 개의 이더넷 스위치를 사용해도 트래픽 처리량을 제어 및 관리할 수 있어 최소한의 트래픽으로 사업장의 네트워크를 빠르게 구축하거나 확장이 가능하다.

QoS 기술은 네트워크에 필요한 우선 순위를 배정하고 데이터를 빠르고 일정하게 전송시킨다. 고사양 그래픽 또는 실시간 음성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비디오 업로드 및 다운로드에 유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