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ology, DSM 7.1 베타 버전 출시
상태바
Synology, DSM 7.1 베타 버전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ynology는 오늘 시스템 관리자가 확장된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DiskStation Manager 7.1 베타 릴리스를 발표했다.

DSM 7.1은 DSM 7.0에 도입된 대규모 플랫폼 업그레이드를 기반으로 한 단계 발전했으며 IT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여러 가지 혁신적인 개선 사항이 도입되었다.

시스템 제품 관리팀장인 Shamrock Ko는 "DSM 7.1은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데이터 관리 플랫폼 중 하나를 위한 중요한 발전이다. 7.0 버전의 견고한 기반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이제는 고객이 일상적으로 플랫폼을 사용하는 동안 파악되는 보다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DSM 7.1은 저장소 관리 환경의 주요 사항을 개선했다. 파일 집계 포털 도입은 물론 관리자가 여러 Synology 시스템을 함께 연결할 수 있도록 SMB DFS 기능이 추가되어 최종 사용자가 별도의 주소를 기억하지 않고도 더욱 편리하게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다.

백그라운드 작업이 다른 사용자 계정에서도 시스템에서 발생한 문제를 더욱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관리자 친화적인 개요로 통합되어 7.0에 도입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더욱 최적화되었다.

Synology High Availability 클러스터의 경우 사용자는 이제 저장소 관리자의 단일 인스턴스에서 두 시스템의 드라이브를 보고 관리할 수 있으므로 유지와 관리가 더욱 간편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