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USB C와 HDR 지원하는 QHD 피벗 모니터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USB C와 HDR 지원하는 QHD 피벗 모니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2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27인치 모니터 신제품 ‘Q27V5 QHD USB-C 프리싱크 높낮이 HDR’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QHD 해상도의 AH-IPS 패널, 65W의 파워를 공급하는 USB C 단자, 피벗 높낮이 기능의 고급스러운 메탈 스탠드, HDR 10과 Delta E<2를 지원하는 뛰어난 색감의 화면, 프리싱크와 주사율 75Hz, 시력보호기능, 생산성을 높이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풍부한 기능의 보더리스 제품이다.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PD 65W지원 USB-C 단자

최대 65W의 전원을 제공하는 USB C 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노트북과 모니터를 USB C 케이블 하나로 연결하면 노트북에 전원을 공급하고 충전하는 동시에 고해상도 영상을 감상하고 데이터 초고속 전송까지 가능하다. 또한 번거로운 플러그 연결이나 복잡한 케이블 없이 USB-C 케이블 하나로 클린데스크 구현이 가능하다.

AH-IPS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의 고품격 디자인과 HDR 10 지원

QHD 고해상도의 최신 AH-IPS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의 고품격 디자인으로 현대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시각적인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파노라마 모니터와 같은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HDR 10의 깊이 있는 색상으로 더욱 세밀하고 디테일을 보여주며, Delta E<2로 색상을 균일하고 정확하게 표현하여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영상 편집, 애니메이션, 건축 설계, 사진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HDMI와 DP, USB 3.0이 포함된 차별화된 입력단자와 피벗 높낮이 스탠드 기본 장착

HDMI 2.0, DP 1.4 단자는 물론 USB-C와 급속충전 기능이 포함된 USB 3.2 Gen1 단자 2개가 내장되어 있고, 오디오 출력단자가 있어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메탈 소재의 견고한 스탠드로 프리미엄급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피벗, 높낮이 조절 및 스위블, 틸트가 가능한 스탠드가 장착되어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100mm x 100mm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설치 및 모니터 암 장착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