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DDR5 지원 델타 RGB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DDR5 지원 델타 RGB 시리즈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팀그룹의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팀그룹 티포스의 이번 델타 RGB 시리즈 신제품은 최신 플랫폼인 DDR5를 지원하는 고성능 PC메모리 제품이다. 출시된 델타 RGB 시리즈의 세부 사양은 DDR5 플랫폼 안에서도 고성능으로 분류되는 동작 클럭 6400MHz에 램타이밍 CL40으로 작동되며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나뉜다.

또한 블랙 모델을 베이스로 ASUS사의 게이밍 브랜드, TUF와 협업한 모델이 별도 존재하며 해당 모델은 동작 클럭 5200MHz에 램타이밍 CL40으로 작동된다. 용량은 3개 제품 모두 16GB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이다.

델타 RGB 시리즈는 이전 세대인 DDR4 플랫폼에서 호평 받았던 120도에 달하는 RGB LED 조명 영역을 이번 DDR5 모델에는 새롭게 각색해 적용했다.

메모리 상단에 위치하는 LED 바에 몰드를 추가한 것인데 이를 통해 조명의 발광 면적과 광량을 더욱 확대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는 감각적인 히트싱크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가공한 히트싱크는 뛰어난 발열 해소 효과는 물론 상단 LED바를 따라 이어진 각진 외형과 곳곳에 가미된 몰드로 입체감을 더해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여준다.

아울러 함께 출시된 TUF 게이밍 모델은 블랙 모델을 베이스로 TUF 게이밍을 상징하는 컬러와 로고 등이 히트싱크 곳곳에 새겨져 있어 차별화된 외형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