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ADI 카탈리스트 출범 관련 유럽 사업 1억 유로 투자
상태바
아나로그디바이스, ADI 카탈리스트 출범 관련 유럽 사업 1억 유로 투자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2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ADI 카탈리스트에 향후 3년 간 1억 유로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ADI 카탈리스트는 아일랜드 리머릭의 라힌 비즈니스 파크에 위치한 ADI 캠퍼스에 100,000평방피트 규모로 들어선 혁신과 협업을 위한 맞춤형 시설을 말한다.

ADI 카탈리스트는 2025년까지 아일랜드에서 250개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며, 이는 유럽에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겠다는 공언을 지키기 위한 ADI의 노력을 입증한다.

ADI 카탈리스트는 업계 선도적 솔루션의 신속한 개발을 위해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 공급업체로 구성되는 생태계가 ADI와 협력하는 최첨단 협업 액셀러레이터이다.

가상의 시뮬레이션 환경과 실제 최종 애플리케이션에서 기술을 활용하는 것은 이러한 혁신 솔루션의 개발 및 채택을 가속화한다. ADI 카탈리스트에서 새롭게 만들어지는 일자리는 주로 인더스트리 4.0, 지속 가능한 에너지, 자동차 전동화, 그리고 차세대 연결 등의 영역에서 소프트웨어 지원 솔루션 및 인공 지능 혁신 개발에 초점이 맞춰질 것이다.

일례로, 현재 추진되고 있는 카탈리스트 프로젝트 중 하나는 의료 분야의 기존 대량시장 접근 방식을 맞춤형 치료법 중 하나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흥미로운 지원 방안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ADI는 고객 및 더 큰 생태계와 긴밀히 협력하여 CAR T-세포 요법 및 인간 이식과 같은 개인 맞춤형 치료용으로 생산 라인을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는 유연한 차세대 모듈형 제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