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AMD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 2022 및 AMD 피델리티FX 슈퍼 해상도 2.0 발표
상태바
AMD, AMD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 2022 및 AMD 피델리티FX 슈퍼 해상도 2.0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3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가 AMD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 2022와 첨단 공간 업스케일링 기술 AMD 피델리티FX 슈퍼 해상도 2.0을 발표했다.

AMD는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FSR 2.0 기술로 사용자들에게 여러 게임 타이틀에서 새로운 수준의 성능과 높은 반응성, 시각적 충실도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운 AMD 소프트웨어는 여러 첨단 혁신 기술로 AMD 제품을 탑재한 시스템의 게이밍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해당 소프트웨어는 드라이버 기반 업스케일링 기술인 AMD 라데온 슈퍼 레졸루션으로 수천 개의 게임 타이틀에서 향상된 성능과 고해상도 비주얼을 구현한다.

또한, AMD 링크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로 사용자들이 게이밍 PC를 개인용 게이밍 클라우드처럼 활용해 어디에서나 다른 사용자들과 로컬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며, AMD 라데온 이미지 샤프닝 기능으로 동영상 재생 및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다 향상된 비주얼을 제공한다.

2022년 2분기 중 출시 예정인 AMD FSR 2.0은 임시 데이터와 최적화된 위신호 제거를 통해 게임 구동 시 프레임률을 대폭 향상시키고 전용 머신 러닝 하드웨어의 도움 없이도 네이티브 해상도를 뛰어넘는 화질을 제공한다.

FSR 2.0은 이전 버전과 동일하게 AMD 및 여러 경쟁사 GPU 제품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