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홈앤가든, 뛰어난 예초 성능과 사용이 편리한 18V 충전식 잔디깎이 선보여
상태바
보쉬 홈앤가든, 뛰어난 예초 성능과 사용이 편리한 18V 충전식 잔디깎이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31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홈앤가든이 중소 규모의 정원 작업에 적합한 18V 충전식 잔디깎이 ‘CityMower 18’를 출시했다.

신제품 ‘CityMower 18’은 보쉬가 최초로 내놓은 18V 규격의 잔디깎이다. 10kg 미만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한 데다 파워드라이버 모터를 장착하여 강력한 예초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홈앤가든의 18V 4.0 Ah 리튬이온 배터리와 함께 사용 시 1회 완충으로 테니스 코트와 맞먹는 200sqm의 면적을 관리할 수 있다.

제품 내부는 효과적인 잔디 절단을 위해 고품질 칼날을 장착하고, 깎인 풀이 외부로 날아가지 않도록 설계된 둥근 그릇 디자인을 채택했다.

여기에 잔디빗 기능을 통해 제품이 벽과 가장자리에 더 가깝게 붙여 절단할 수 있다.

잔디 길이는 30mm부터 60mm까지 3단계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편안한 작업을 돕는 제품 디자인도 눈에 띈다. 손잡이는 인체공학적 ‘에르고플렉스 핸들’을 적용하여 사용자가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배터리 삽입구가 여닫이 형태로 본체 전면에 있어 배터리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