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렌즈 FE PZ 16-35mm F4 G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렌즈 FE PZ 16-35mm F4 G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렌즈 ‘FE PZ 16-35mm F4 G의 국내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총 66개로 구성된 E-마운트 렌즈 라인업을 완성했다.

SELP1635G는 소니의 렌즈 설계 기술력을 총집합해 제작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 렌즈다.

더욱 향상된 화질과 압도적인 AF 성능, 뛰어난 조작성은 물론, F4 고정 조리개로 탁월한 표현력과 제어 기능을 더해 크리에이터들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SELP1635G는 하이브리드 렌즈로서 스틸 이미지와 영상 촬영 모두에서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G 렌즈의 렌더링에 탁월한 AF 성능, 콤팩트한 사이즈, 손쉽게 사용 가능한 파워 줌 기능으로 사진 촬영 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포커스나 줌 기능 사용 중에도 전체 배럴 길이를 일정하게 유지해 브이로그를 비롯한 영상 제작은 물론, 원격 캡처 및 풍경 사진 촬영 등 모든 작업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