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메탈 소재 다기능 스탠드 적용 AH-IPS 모니터 신제품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메탈 소재 다기능 스탠드 적용 AH-IPS 모니터 신제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27인치 모니터 신제품 ‘27V5 IPS 프리싱크 높낮이 시력보호’와 동일 시리즈의 24인치 ‘24V5 IPS 프리싱크 높낮이 시력보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LG디스플레이 AH-IPS 패널, 피벗 높낮이 기능의 고급스러운 메탈 스탠드, AMD 프리싱크와 주사율 75Hz, 다양한 게이밍 기능, 시력보호기능, 생산성을 높이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풍부한 기능의 보더리스 제품이다.

FHD 해상도의 최신 AH-IPS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의 고품격 디자인으로 현대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시각적인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파노라마 모니터와 같은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넓은 광시야각으로 IPS 패널 특유의 화사한 색감을 균일하고 정확하게 표현하며, HDR 모드 활용시 한층 대비가 또렷한 고화질 화면을 즐길 수 있다.

HDMI 1.4, DP 1.2 단자는 물론 오디오 출력단자가 있어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메탈 소재의 견고한 스탠드로 프리미엄급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피벗, 높낮이 조절 및 스위블, 틸트가 가능한 스탠드가 장착되어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100mm x 100mm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설치 및 모니터 암 장착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