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인공지능 스마트 홈 CCTV 파인뷰 K50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인공지능 스마트 홈 CCTV 파인뷰 K5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수면 분석 기능을 탑재한 인공지능 스마트 홈 CCTV ‘파인뷰 K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디지털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홈 CCTV ‘파인뷰 K50’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보안은 물론, 삶의 질까지 향상시키는 신기능을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은 물체의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최대 355도까지 회전해 촬영을 이어가는 AI 모션 트래킹 기능을 지원한다.

나아가 새롭게 적용된 AI 수면모드 1.0 기능은 수면 중에 발생하는 뒤척임을 분석해 움직임의 횟수와 시간을 통계자료로 제공, 이를 활용해 수면습관 파악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인뷰 K50’은 편의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화면 분할 모드를 탑재해 스마트폰에서 기타 앱을 사용하는 동시에 PIP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퀵뷰 모드는 집중적으로 확인하고자 하는 구역을 별도의 각도 조절 없이 바로 보여준다.

아울러 사용자에 최적화된 루틴 설정으로 귀가 시간에 맞춰 사생활 보호 모드 등을 활성화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은 오토 나이트 비전 IR 기능으로 조도가 낮은 야간에도 풀HD 화질로 선명하게 기록하며, 모션 및 소리 감지 기능은 특정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스마트폰으로 앱 푸시 알람을 즉시 전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