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벤젠스 DDR5 SODIMM 메모리 출시
상태바
커세어, 벤젠스 DDR5 SODIMM 메모리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최첨단 DDR5 메모리 라인업의 신제품인 커세어 벤젠스 DDR5 SODIM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신 DDR5 게이밍 및 고성능 노트북, 소형 폼팩터 PC에 최적화된 ‘벤젠스 DDR5 SODIMM’ 모듈은 호환되는 시스템에 획기적인 DDR5 성능을 제공한다.

‘벤젠스 DDR5 SODIMM’은 제품 네이밍인 ‘SODIMM’처럼 일반 DIMM보다 1/2 가량 작은 크기의 메모리로 노트북, 소형 PC 등 공간에 제약이 있는 시스템에 장착하는 DDR5이다.

‘벤젠스 DDR5 SODIMM’은 최대 속도 4,800MHz와 최대 메모리 용량 64GB의 스펙으로 출시되어 노트북과 소형 폼팩터의 메모리 성능 한계를 끌어올린다.

‘델 에일리언웨어 x17 R2’, ‘MSI 레이더 GE66 12UHS’, ‘에이수스 로그 제피러스 M16’ 등의 최신 DDR5 게이밍 노트북은 잠재된 성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고정밀 메모리가 필수이다.

최신 하이엔드 CPU의 데이터 수신 속도를 최대로 끌어올리고 시스템 속도 및 프로세스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DDR5가 필요한 것. 이에 커세어 ‘벤젠스 DDR5 SODIMM’ 모듈은 이전보다 빠른 주파수와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여 다양한 인기 노트북, 소형 폼팩터 PC의 로딩 시간 및 멀티태스킹 성능을 개선함으로써 어디서든 DDR5의 성능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