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브롤스타즈, 신규 브롤패스 시즌 12 스턴트 쇼 선보이며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슈퍼셀 브롤스타즈, 신규 브롤패스 시즌 12 스턴트 쇼 선보이며 업데이트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셀은 자사의 실시간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가 신규 브롤러와 게임 모드, 스킨, 가젯, 핀, 꾸미기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 브롤 패스 시즌 12 ‘스턴트 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브롤러 2종이 추가된다. ‘자넷’은 곡예사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크로마틱 브롤러로, 브롤패스 30단계에서 획득 가능하다.

브롤러 최초로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자넷은 일반 공격으로 ‘고음’, 특수 공격으로는 짧은 시간 동안 공중에서 지상에 있는 적에게 폭탄을 투하하는 ‘크레센도’를 갖췄다.

시즌 후반에는 자넷의 여동생인 ‘보니’도 만나볼 수 있다.

영웅 브롤러인 보니는 대포 ‘클라이드’를 가지고 다니며 ‘대포 모드’와 ‘보니 모드’ 두 가지 형태로 공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PvP와 PvE 요소가 결합된 신규 게임 모드도 선보인다.

3대3 게임 모드인 ‘봇 드롭’은 플레이어가 로봇의 침략에 맞서면서 로봇을 파괴하고, 8개의 볼트를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다.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 ‘스프레이’도 추가됐다. 트로피 진척도 200 달성 시 잠금 해제되는 스프레이는 브롤러 화면에 있는 핀/스프레이 선택 창에서 장착 가능하며, 사용법은 핀과 동일하다. 맵 바닥에 스프레이를 뿌리면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스프레이만 활성화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