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뛰어난 측정 성능과 배터리 수명 극대화하는 배터리 관리 IC 출시
상태바
인피니언, 뛰어난 측정 성능과 배터리 수명 극대화하는 배터리 관리 IC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최적화된 배터리 셀 모니터링과 밸런싱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배터리 관리 IC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탁월한 측정 성능과 높은 애플리케이션 견고성을 결합한 TLE9012DQU와 TLE9015DQU는 배터리 모듈, 셀-대-팩, 셀-대-차량 배터리 토폴로지를 위한 경쟁력 있는 시스템 레벨 솔루션이다.

이들 제품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차, 하이브리드 전기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 구동 전기차 및 다양한 산업용, 컨슈머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에너지 저장 시스템, 이륜 및 삼륜 전기차 배터리 관리 시스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인피니언의 자동차 전력 통합 및 공급 부문 수석 부사장인 핀 펠스버그는 “TLE9012DQU와 TLE9015DQU는 인피니언의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완성하는 중요한 제품으로, 고객들이 인피니언 부품의 상호운용성과 다양하게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제 고객들은 개발 작업에 들어가는 수고를 최소화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배터리 관리 IC는 안전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데, 자동차 BMS 솔루션은 ASIL-D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ISO26262를 준수한다.

또한 이들 제품은 복합 장치 드라이버를 사용해서 AURIX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기능 안전 가능 PMIC와 함께 동작하도록 설계되었다. 따라서 다양한 배터리 솔루션에 전압 및 온도 검출과 밸런싱 및 통신을 위한 전체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