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스노우플레이크와 공동 솔루션 개발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스노우플레이크와 공동 솔루션 개발 위한 파트너십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온프레미스 데이터를 활용하는 전세계 고객들의 데이터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블레이드는 현대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해 설계된 다이내믹한 고성능 통합 파일 및 오브젝트 플랫폼으로, 실시간 데이터 응답성을 지원하는 클라우드와 같은 민첩성을 갖추고 있다.

솔루션이 출시되면 양사의 고객들은 플래시블레이드에 저장된 다양한 출처의 데이터를 로컬 환경에 유지하면서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로 분석할 수 있게 된다.

여타 툴 또는 워크플로우와 공유하기 위해 데이터 복사본을 생성할 필요 없이 플래시블레이드 오브젝트 스토리지에 다이렉트로 저장된 데이터를 클라우드 상의 스노우플레이크로 처리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퓨어스토리지의 최고기술책임자 롭 리는 “퓨어스토리지는 스노우플레이크와의 협력을 통해 데이터 접근성을 높이고 클라우드를 향한 기업들의 여정을 지원할 것이며, 이들이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에서 더욱 빠른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며 “퓨어스토리지는 다양한 업계에 혁신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그리고 스노우플레이크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는 솔루션은 기업의 데이터 활용방식을 간소화해 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의미 있는 비즈니스 결과 도출에 기여하고자 하는 퓨어스토리지의 노력을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