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SKT Enterprise Works 출시 협약
상태바
더존비즈온,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SKT Enterprise Works 출시 협약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비즈온은 SK텔레콤과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SKT Enterprise Works’ 출시를 위한 화이트라벨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화이트라벨링은 한 회사가 제조·개발한 제품에 다른 회사가 자사 브랜드를 붙여 유통 및 판매하는 협업 방식이다.

이날 서울 중구 더존을지타워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더존비즈온 지용구 솔루션사업부문 대표, SKT 최낙훈 스마트팩토리CO담당, SK브로드밴드 조정민 커넥트인프라CO담당 등이 참석했다.

SKT가 더존비즈온과 함께 출시하게 될 ‘SKT Enterprise Works’는 AI·빅데이터·메타버스 등 최신 ICT 역량을 접목한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디지털전환 시대를 맞아 기업고객이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변화에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더존비즈온의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Amaranth 10’을 기반으로 선보인다.

Amaranth 10은 더존비즈온의 ERP와 그룹웨어, 문서관리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솔루션이다.

솔루션을 융합해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연결해 속도를 높이며, 기업의 자원 데이터를 공유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